홈 > 복지관이야기 > 이용자 건의함
-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복지관 홈페이지 건의
- 복지관 홈페이지 '복지관 이야기 → 고객의 소리' 게시판에 불편함 점을 적습니다.
건의함
- 복지관 1층 안내실에 고충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.
-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.
전화 건의
-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 점을 말씀해 주세요. (담당 이상욱 팀장 : 051-632-7597)
모바일 건의
- 카카오톡 채널 ‘동구자성대노인복지관’ 검색
- 상담원 채팅을 통해 불편함 점을 말씀해주세요.
개인정보제공동의
* 표시가 되어있는 것은 필수항목이니 반드시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