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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건의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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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처리 접수안내

  •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복지관 홈페이지 건의

  • 복지관 홈페이지 '복지관 이야기 → 고객의 소리' 게시판에 불편함 점을 적습니다.

건의함

  • 복지관 1층 안내실에 고충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.
  •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.

전화 건의

  •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 점을 말씀해 주세요. (담당 이상욱 팀장 : 051-632-7597)

모바일 건의

  • 카카오톡 채널 ‘동구자성대노인복지관’ 검색
  • 상담원 채팅을 통해 불편함 점을 말씀해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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